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PPC

본문






1PPC(지방파괴주사)란?


PPC(Phosphatidylcholine,포스파티딜콜린)란 콩 레시틴에서 추출한 지방질 분해효소로서 최근 수년 간 미국, 유럽, 남미 등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지방분해 주사약물입니다. 저출력 레이저의 사용으로 지방세포에서 지방질이 분해되기 쉽게 용해되므로 배출이 용이하게 됩니다.

 

 

2PPC(지방파괴주사)의 장점


마취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안전하고 출혈과 멍이 적게 일어나며 회복 시간이 짧고 빠르게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으며 상처가 거의 남지 않으며 치료비가 비교적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PPC(지방파괴주사)의 적용부위


PPC(지방파괴주사)는 시술 특성상 신체의 모든 부위에 시술 가능하지만, 특히 일반적인 주사시술로 빼기 어려운 팔뚝, 옆구리, 허벅지등의 늘어진 살에 더욱 효과적으로 시술 가능하며 살을 빼고자하는 부위에 지방층의 특성에 따라 시술방법을 다르게 하여 주사,시술하며 주입된 약물 조합이 시술위의 지방을 용해하여 결과적인 사이즈 감소가 일어나게 되고, 시술방법에 따라 늘어진 피부의 탄력이 개선되는효과를 얻을 수 있어 사이즈 감소효과가 배가 됩니다.

 

 

 

 

4PPC(지방파괴주사)의 효과


시술부위의 사이즈 감소는 시술 후 평균 1~2주 정도 경과되면 느낄 수 있고, 지속적인 사이즈 감소가 계속되어 부위별로 월 1회씩 2~4회 정도의 시술로 지방대사와 분해를 촉진시켜 적은 시간의 투자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만클리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