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엔더몰로지

본문






1엔더몰로지이란?


FDA 공인을 받고 전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에게서 효과를 입증받은 기기입니다. 비만으로 인한 피부 결합조직의 이상을 치료하는 최신 비만 치료 기기로서 진공음압에 의해 피부조직을 당겨주고 지방 세포와 주변 결체조직에 지속적인 수축, 이완 작용을 가해 지방의 연소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2엔더몰로지 랩핑 마사지요법


체형을 잡아주고 피부의 탄력을 주기 위하여 시행되는 전신관리 슬리밍 프로그램 입니다. 엔더몰로지 마사지와 바디랩을 해주면 지방세포 사이에 축적되어 있는 노페물이나 독소요소를 체외로 배출시키고 콜라겐의 재생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 드리는 방법입니다. 각기 독립된 공간에서 엔더몰로지로 시술을 받은후 지방분해 크림과 피부 마사지 크림을 바르고 힛팅 블랭킷에서 땀을 흘리고 나면 단 한번의 관리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 바롬에서는 개인의 피부 및 비만 상태에 따라서도 그 방법과 연관 프로그램을 달리 하여 행하여집니다.

 

 

3엔더몰로지의 장점


체내 노폐물이나 독소를 제거하여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줍니다. 또한 셀룰라이트를 감소 시키고 튼살의 재생에도 도움을 주어 건강한 몸매로 만들어 주며 근육에 탄력성을 주어서 단단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전체적인 윤곽을 살려주므로 볼륨있고 우아한 몸매를 만들어 드립니다.

 

 

 

 

4엔더몰로지의 효과적인 사용 예


체중을 줄이면서 근육과 피부를 탄력있고 단단하게 만들고 싶을 때

피부 주름이 두드러져서 이를 제거하고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고자 할 때

셀룰라이트나 체내에 있는 독소 성분을 체외로 배출시키고 편안한 몸매를 원할 때

특정 부위의 체형 관리나 부분 비만의 개선을 원할 때

거칠고 닭살이거나 건성인 피부를 개선하고자 할 때

임신이나 출산 후 체중 변화로 피부가 늘어졌을 때

 

 

비만클리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