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아그네스

본문






1아그네스레이저란?


아그네스레이저란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선을 고주파에너지를 전달하여 응고 시킴과 동시에 파괴 시킵니다. 이과정에서 피부의 표피는 보호 되며 궁극적으로 여드름 균이 증식할 근거지가 제거 되기 때문에 재발률이 가낭 낮은 근본적인 여드름 치료법 입니다.

 

 

2아그네스레이저의 특징


기존의 여드름 치료는 일시적으로 트러블을완화시키는 방법이였다면 아그네스 레이저는 여드름균의 원인인 피지선을 파괴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시술 입니다.시술시 전열된 니들을 이용하여 피지선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정상 피부조직의 손상이 거의 없습니다. 평균 1~3회정도 시술만으로도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시술 후 여드름 재발이 거의 없으므로 시간 및 비용이 절감 될 수 있습니다. KFDA 및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장비로 부작용이 거이 없고 효과가 입증된 시술 입니다.

 

 

3아그네스레이저 주의사항


첫날은 아그네스 레이저로 치료를 한 후 다음날 피지선에 남아 있는 침전물들을 압출하여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또한 마취크림 도포 후 시술 하기 때문에 약간의 따끔한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4원인부터 재발까지 막는 안전한 치료


아그네스 레이저는 피지선 깊이 만큼만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표피나 다른 조직에 손상이 거의 없으며 여드름 재발이 타 치료에 비해 현저히 낮고 그 효과 또한 오래 지속 됩니다. 모근을 파괴 하면 영구 제모가 되듯이 피지선을 파괴시켜 여드름의 원인 요소를 제거 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여드름 치료 및 재발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5아그네스 한관종 치료


흔히 물사마귀라 불리는 한관종은 크기가2~3mm의 노락색 또는 살색의 작은 물방울 모양으로 작은깨를 뿌린 것 처럼 오돌도돌 솟아나보여 미관상의 문제를 유발합니다. 에크린땀샘의 분비관에서 기원한다고 알려진 흔한 양성 종양 중 하나인데 30세 이후의 여성들에게 주로 발생합니다. 가렵거나 아픈 자각 증상이 없으며 생명에도 전혀 지장을 주지 않으나 피부가 지저분해 보이거나 화장이 잘 받지 않는 등의 미용상의 문제로 치료가 필요합니다. 한관종 치료에는 여러방법이 쓰여 왔으나 요즘은 이산화탄소레이저가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레이저 치료라고 해서 완벽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왜나하면 한관종은 피부 속 깊이 있어 치료 후 흉터가 남을 수 있고 재발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다운타임도 적고 시술 부작용 및 재발 가능성을 현저히 낮춘 시술법 아그네스를 이용하여 치료합니다. 아그네스를 이용한 시술법은 표피를 보호하기 때문에 딱지가 생기지 않습니다. 딱지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시술 후 홍반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특별한 사전 처치가 필요없고 치료 익일부터 화장 및 세안도 가능합니다. 치료횟수는 1~3달 간격으로 3~5회 정도 입니다.

 

 

 

 

 

6아그네스 한관종 치료가 필요한분


미관상 눈 밑 한관종으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분

홍반과 흉터를 최소화해서 치료 받고 싶으신 분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고 시술을 받고 싶으신 분

치료를 받아 보았으나 효과가 없고 흉터가 남은 분

여드름클리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