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스킨스켈링

본문






1스킨스케일링란?


피부의 각질층과 죽은 피부만을 글리코겐산을 이용하여 제거하는 것입니다. 별다른 부작용은 없고 시술 후에 바로 세안과 메이크 업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받을 수 있다고 하여 런치 필이라고도 불립니다. 먼저 클린징과 각질제거를 한 후에 기름막을 벗겨내고 글리코겐산을 도포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중화단계와 피부 진정단계를 지난 후에 헬륨레이저와 진정팩 등으로 마무리해 줍니다.

 

 

2스킨스케일링의 효과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자국이나 기미, 검버섯과 같은 색소 질환, 거칠고 건조한 피부 등의 개선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눈이나 입 주위의 잔주름이나 잡티 등도 엷게 하여 피부색이 맑아지게 합니다. 피부를 맑고 신선하게 하므로 예비 신부나 젊은 여성들에게 만족할만한 결과를 가져다 줍니다.

 

 

3스킨스케일링의 모공효과


모공 입구를 막고 있는 각질과 피지로 인해서 나이가 들어 가면서 모공이 점점 넓어집니다. 일단 넓어진 모공은 좁아지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스킨 스케일링을 하면 모공입구를 막고 있는 각질층과 피지를 제거하여 모공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하게 됩니다. 주위의 피부가 두꺼워지지 않으면 스케일링만으로도 모공개선과 피부보습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4스킨스케일링의 시술주기


1회만 하여도 효과가 나타날 수 있지만 게속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1~2주 간격으로 4-5회정도 시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 C 이온요법 등과 같은 미백치료를 병행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클리닉 목록